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도 좋은 곳이에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타, 필라프 등을 먹을 수 있는 복현동 맛집이거든요. 제가 단골로 가는 곳이에요.

 

평소에도 파스타, 필라프같은 것을 참 좋아해요. 하지만 웬만한 곳에는 1만원이상하는 것이 기본이거든요. 하지만 파스타부오노라는 곳은 1만원이하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분위기도 저렴한 것이 아니에요. 분위기나 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이런데도 가격까지 착하니까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어요. 가끔씩 파스타 필라프 생각나면 가는 곳이에요.

필라프, 파스타의 가격이 거의 1만원이하에요. 6천원대, 7천원대, 8천원대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큰 부담없이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파스타, 필라프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 곳이에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양이 적다거나 맛이 떨어진다던가 하는 것도 아니에요. 웬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못지 않은 비주얼과 맛을 가지고있어요. 그러면서도 가격까지 착하니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곳이에요.

 

이번에는 필라프와 함께 특별히 불고기가 들어간 샐러드도 주문을 해봤는데요, 이런 특별한 메뉴도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대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복현동 맛집 파스타부오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