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 계양동에 있는 막창 맛집이에요. 여기는 진짜 추천할만해요. 우리가 무언가를 추천할 때는 이유가 분명해요.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에요. 여기가 바로 그런 곳이에요. 양이 많으면서도 가격이 저렴해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막창 및 고기의 퀄리티가 좋으면서도 맛있어요. 그러니 추천을 안할 수가 없어요. 경산 막창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에요.

 

 

경산에 있는 손큰대구막창이라는 식당이에요. 식당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기는 막창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식당은 1층에 있어요. 전용 주차장은 뒷편에 있더라고요. 만차가 되면 뒷편 골목에 주차를 해도 되니까 주차걱정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거기다가 식당의 내부도 깔끔하니 잘 되어 있어요. 무엇보다도 푸근하고 정겨운 분위기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경산 손큰대구막창 메뉴판이에요. 가격대가 아주 좋아요. 33,000원이라고 되어 있어요. 이것 하나만 주문해도 둘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3만원대로 둘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경산 가성비 맛집으로 충분해요. 거기다가 섞어서 주문도 가능해요. 막창, 삼겹살, 차돌박이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메뉴가 간단하면서도 가성비 좋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경산에서 막창, 고기 구워서 먹기 좋은 식당이에요.

 

 

일단 이렇게 기본으로 나와요. 기본 상차림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다양한 소스와 더불어서 막창구이, 삼겹살 구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야채도 같이 나와요. 주전부리도 나오고 여러가지 것들이 나오기 때문에 푸짐하게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막창은 기본으로 초벌이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삼겹살과 함께 막창 동시에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여기는 반반으로 해서 한 세트 주문이 가능해요.

 

.

 

오랜만에 이렇게 두개를 같이 구워서 먹는 것 같아요. 보통은 삼겹살, 막창 따로 먹거든요. 하지만 여기서는 둘이 동시에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막창은 초벌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더 구워서 먹어야해요. 저는 조금 바삭한 상태를 좋아하거든요. 그래도 더 구웠어요. 그 동안에 삼겹살이 먼저 구워지더라고요. 삼겹살과 막창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경산 막창 맛집이에요

.

 

 

삼겹살은 굽자 마자 그냥 먹어도 진짜 구수하고 맛있어요.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가 분명해요. 가격대도 좋으면서 고기의 퀄리티가 진짜 또 좋아요. 삼겹살 구이가 굉장히 구수하고 맛있어요. 거기다가 식감도 질기지 않고 연하고 부드러워서 더 좋더라고요. 삼겹살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지만 역시나 이렇게 또 참기름장에 푹 찍어서 먹으면 짭쪼름한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더 맛있거든요.

.

 

 

막창도 마찬가지에요. 다 구워진 막창은 참기름장에 푹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된장소스. 바로 이 된장소스가 하이라이트에요. 잘 구워진 막창 하나를 이 된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또 맛있거든요. 삼겹살과 막창 모두 맛있어요. 경산 막창 맛집 뿐만 아니라 경산 삼겹살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경산 계양동 부근 아니면 경산에서도 가성비 좋은 막창, 삼겹살 식당 찾으시면 손큰대구막창 추천합니다.

 

 

"무료로 음식을 먹고

생각나는대로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