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격동 빵집, 경대북문빵집
요즘 아주 핫한 그 곳, 그리다빵.

 

 

산격동에도 빵집들 정말 많죠. 그 중에서 요즘 아주 잘 나간다는 그리다빵.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주차는 당근 안되구요, 주변 골목에 적당히 혹은 공영주차장 있어요.

 

 

 

빵도 팔지만 꽤 다양한 음료수도 팔아요. 전체적으로 하얀색과 파란색이 조화를 이뤄서 그런지 산토리니 느낌이 물씬.

 

 

 

실내 풍경은 대략 이래요. 빵트레이 같은 경우 그냥 빵굽는 판에 바로 빵을 올려 놓아서 그런지 바로 구워서 나오는 그런 느낌.

 

 

 

실내 한켠에 좌석도 있기는 하지만 4인석 딱 한자리라 그리 의미는 없어요. 저도 그랬지만 대부분 포장을 많이 해가세요.

 

 

 

여기 빵들 하나같이 맛있게 보여요. 정말 금방 금방 구워서 그런지 몰라도 다들 신선하고 구수한 향이 마구마구 나는 것 같아요.

 

 

 

가격대는 아주 다양해요. 모양도 제각각, 맛도 제각각. 그리고 여기 참 좋은 것이 시식을 맘대로 할 수 있다는 것.

 

 

 

위가 시식빵이에요. 자유롭게 먹으면 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하나씩 맛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맛보고 입맛에 딱 맞으면 바로 구매로 이어지고 말이에요.

 

 

 

시식빵과 함께 구수한 빵 맛을 맘껏 맛볼 수 있어 참 좋아요. 역시 빵집은 시식빵 아끼면 안되거든요.

 

 

 

간단한 타르트와 케이크도 있는데요, 다음에 와서 한번 맛보려구요. 일단 전 시식해보고 제 입맛에 맞는 빵 몇가지 골랐어요.

 

 

 

밤빵은 어딜 가도 실패하지 않는데요, 이 집 밤빵도 강추! 밤이 듬뿍 들어서 달콤하면서도 정말 맛있어요. 집에 가지고 갔더니 부모님들이 거의 다 드셨다는. 나이 드신 분들도 좋아하시더라고요.

 

 

 

여기는 신선해서 좋네요. 손님들이 많이 오는 이유는 다 있죠. 그냥 단순히 맛있다기보다는 빵의 풍미도 좋고, 모양새도 좋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산격동 빵집 그리다빵, 경대 북문쪽 가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하나하나 빵이 참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