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식당 이름을 잘 지었어요. 고급양식이라는 곳이에요. 고급이라는 말 자체가 시설이 아주 고급이 아니라 음식의 만듬새나 그 맛이 고급이라는 것 같아요. 하양 맛집 추천 스테이크 정말 잘 하는 곳이에요. 고급양식에 가서 맛있는 찹스테이크 먹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찹스테이크에요. 하양 스테이크 맛집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찹스테이크는 말 그대로 찹찹한 스테이크에요. 덩어리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나오거든요. 그리고 거기에다가 양념소스가 그대로 무쳐서 나오기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 제가 찹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해요. 하양 맛집 추천 찹스테이크 잘 하는 곳이에요. 

 

하양에 보면 고급양식이라는 식당이 있어요. 여기가 일단 파스타 전문점이에요. 하지만 파스타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필라프 등등 이탈리안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는 찹스테이크 먹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시면 되요. 대가대 바로 옆에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대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해요. 가게가 아주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작은 곳도 아니에요.

 

 

파스타 전문점답게 다양한 파스타들이 있어요. 거기에다가 필라프, 스테이크 등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어요. 이번에 저는 찹스테이크 먹었어요. 가격대는 아주 비싸지 않아요. 아무래도 대학가 근처이다보니 적당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여기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같이 와도 좋은 곳이에요, 어린이음료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도 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일단 이렇게 식전빵이 먼저 나와요. 부쉬맨브레드라고 하나요? 오랜만에 이 빵을 보니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버터와 함께 나와요. 버터 발라서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런 빵을 저도 참 좋아해요. 식감도 좋고 풍미도 아주 좋거든요. 식전에 먹기 좋은 빵이에요.

 

.

제가 주문한 찹스테이크에요. 찹스테이크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겠지만 여기는 소스가 듬뿍 들어가는 찹슽이크에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어요. 소스가 잘 어우러진 부드럽고 연한 찹스테이크. 또띠아가 별도로 나오거든요. 여기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하양 맛집 추천으로 스테이크 잘 하는 곳이에요. 음식 자체가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어요. 하양에서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등 드시고 싶다면 여기 가보세요.

 

 

"음식을 무료로 먹었어요.

솔직하게 글을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