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렴하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여러 곳 비교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하는 것이 좋거든요. 제가 한달 전에 이사할 때 이삿짐센터 3군데 비용을 비교해서 저렴한 곳으로 했는데요, 아주 만족했어요. 부산 이삿짐센터 추천 부산 저렴한 포장이사 이렇게 비용 알아보면 정답이에요.

 

과거에는 이삿짐센터 알아보려고하면 여기 저기 전화를 해보거나 수소문해서 일일이 비용 물어보고 내가 비교를 해봤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뭐든지 비교를 해보는 세상이죠. 비교한다고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최대한 여러 곳 비교해서 저렴하게 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이삿짐센터도 비교 가능한 사이트가 있어요. 위매치다이사같은 곳인데요, 여기가 이사하는 사람과 이삿짐센터를 이어주는 무료중개사이트 개념이에요. 회원가입 자체가 없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등록된 이사업체수도 많아서 비교하기도 좋고요.

 

스마트폰이나 컴퓨만 있으면 되요. 로그인 자체가 없어요. 위처럼 바로 접속을 해서 이사종류, 이사평수, 이사날짜 등 몇가지만 클릭해서 입력을 하고는 견적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거든요. 이렇게 신청하는데 불과 1~2분도 안 걸려요.

 

이렇게 신청을 하고 나면 부산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주변에 있는 이삿짐센터 서너군데로부터 직접 각각 견적을 받아볼 수 있거든요. 이삿짐센터 비용이라는 것이 획일적이지 않아요. 적게는 몇만원, 많게는 몇십만원도 차이가 나거든요. 그래서 여러 군데 견적 받아보고 내가 마음에 드는 곳, 저렴한 곳으로 진행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클릭해서 비교해보세요.

 

부산 이삿짐센터 추천 저렴한 곳 찾기 클릭 ◀

 

 

 

이 사이트가 좋은 것이 하나가 더 있어요. 각 이사업체마다 후기평가등급을 매겨놨어요. 내가 선택한 이사업체로 이사를 진행하게 되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는데요, 그 후기를 바탕으로 각 업체마다 평가등급을 매겨놔서 각 업체가 제시하는 이사비용과 이 후기평가등급까지 종합하면 어떤 업체가 더 잘 하는지, 가성비가 좋은지 알기가 쉽거든요.

 

과거에는 내가 일일이 발품 팔아가면서 견적 알아봤지만 이제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요. 저렴한 부산 이삿짐센터 추천 저렴한 부산 포장이사 여러 곳 비용 받아보고 내가 스스로 결정을 하면 되니까 이사할 때 이보다 더 편한 가격비교 방법도 없어요. 어차피 무료사이트이니까, 이런 사이트 적극 활용해서 알뜰이사하세요.

 

 

전국지역상관없이
이삿짐센터로부터
직접견적을받아서
비교해보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