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렴하고 양이 많고 맛도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죠. 수원냉면맛집, 저렴하고 양 많은 곳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권선동에 있는 세숫대야왕냉면, 제 스타일이에요.

 

 

예전에는 세숫대야냉면이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검색해도 잘 안 나오더라구요. 갑자기 냉면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어요. 여기는 권선동 냉면 맛집 세숫대야냉면 및 분식으로 유명한 세숫대야왕냉면이에요. 찾아는 길은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없구요, 주변 골목에 적당히 대셔야해요.

 

 

 

대부분 식사메뉴가 많지만 여기에 오신 분들 거의 다 냉면 시키시더군요. 김밥이나 만두도 많이 시키시구요. 냉면 한그릇이 4천원이면 가격이 정말 착한거죠. 전 물냉면하나하고 고기만두 하나 시켰어요. 그래도 7천원이니까 설렁탕 한그릇 가격밖에 안되요.

 

 


시원한 국물이랑 단무지, 김치는 마음대로 가져가도록 해놓았어요.

 

 

 

김치도 맛있고 단무지도 참 맛나더라구요. 특히 김치는 금방 담근 것 같아요.

 

 

 

3천원짜리 고기만두에요. 땟깔이 참 좋아요. 처음 나오는거보고 와, 했다는.

 

 

 

속도 알차고 맛도 구수해서 더 좋더라구요.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특히 더 좋아요.

 

 


이건 서비스 국물인데요, 이것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멸치국물같아요. 시원하면서도 개운해요.

 

 

 

세숫대야 물냉면이에요. 이름그대로 그릇이 꽤 커요. 일반 그릇의 두배는 될 것 같아요. 그만큼 양도 많은 편이구요. 한 그릇 먹고 나면 배불러요.

 

 

 

매콤한 양념장이 있구요, 각종 야채가 들어간 일반 냉면이에요.

 

 

 

국물맛은 그냥 기본이상하는 그런 맛이에요.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닌 것 같아요.

 

 

 

만두랑 냉면의 조합. 거기다가 양도 많은 세숫대야냉면, 오랜만에 잘 먹었어요. 수원냉면맛집 세숫대야왕냉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