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성구 소고기 맛집

안영감식육식당 완전 추천

 

 

대구 지하철 3호선에 용지역이 있어요. 수성구에 있는 지하철역인데요, 그 부근에 용지역 맛집 안영감식육식당, 대구 저렴한 한우 알려진 집이 있죠.

 

 

 

수성구 안영감식육식당 용지역 맛집 진밭골 식당인데요, 주차는 가게 앞에 몇대 가능했어요. 그래서 저도 앞에 차 세워놓고 들어갔어요. 식육식당이라는 문구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실내는 딱 식육식당 그 풍경 그대로. 부담스럽지 않고 그냥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분위기에요. 의자도 있고 방석 자리도 있고 편한대로 앉을 수 있어요.

 

 

 

안영감식육식당 메뉴판 가격이에요. 현수막으로 걸려있던데요, 참고하시라고 사진 한장 찍었어요.

 

 

 

한쪽 벽에 보면 연예인들의 사인이 꽤 있었어요. 그 중에도 정웅인, 이승엽. 그러고보면 스포츠선수들이 이 집 꽤 왔네요. 한번 와서는 몇십만원씩 먹지 않았을까싶어요.

 

 

 

안영감식육식당 상차림 참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이런 식육식당이면 상차림 그렇게 신경 안쓰는데 여기는 야채부터 시작해서, 육회, 고구마, 무침, 전 등 먹을거리가 많아서 완전 좋은데요.

 

 

 

고기 구워먹기 전에 육회 서비스 나오는데요, 게눈감추듯 그냥 호로록 해버렸죠.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둘이서 식전에 먹기 참 좋았어요. 감질맛이 좀 났지만.

 

 

 

 

 이 정도 상차림이면 준수한 편인 것 같아요. 맛집 타이틀 걸려면 이 정도 상차림은 기본이죠.

 

 

 

 

소고기 땟깔 완전 좋아요. 그러면서도 대구 저렴한 한우 소문난 곳. 한우는 없어서 못 먹죠.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으면 금상첨화에요.

 

 

 

역시 소고기는 지져야죠.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화력도 좋고 숯향도 좋고 오늘 제대로 고기 한번 먹어봅니다.

 

 

 

 

백만년만에 소고기 원없이 먹어보는 것 같아요. 늘 돼지고기만 먹다가 가끔은 소고기 먹어줘야죠. 소고기 값이 돼지고기 값만 된다고 해도 자주 먹겠어요. 하지만 현실은 참.

 

 

 

오늘은 이것저것 다 생각하지 않고 오직 한우에만 집중해서 먹었어요. 싸다고는 해도 양껏 먹으니 1인당 2~3만원정도 나오던데요, 그래도 괞찮아요. 오늘은 작정하고 왔으니. 그래도 다른 고급 한우집 가면 2~3만원이면 1인분이거든요. 여기서는 양껏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안영감식육식당, 퀄리티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상차림도 좋고, 추천드려요.

 

반응형

'잡다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nsformers 5  (0) 2017.09.14
Healthy and good Korean Food  (0) 2017.09.13
Daegu Best Dumpling and Noodles  (0) 2017.09.09
Pirates of the Caribbean 5 Review  (0) 2017.09.07
So Delicious King Crabs and other Seafood  (0)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