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람 많이 몰리는 수원역 쪽에 맛집들이 정말 많거든요. 그 중에서도 고기 실컷 먹을 수 있다는 수원역 고기 무한리필 착한돼지 찾았어요.

 

 

원없이 고기 한번 먹겠다면, 그것도 저렴한 가격에, 그럼 이 집이 정답이에요. 수원 고기 뷔페 집 중에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 가진 집 별로 없을거에요.

 

 

 

일단 지하주차장에 무료주차가능해요. 10시에 오픈해서 11시에 문닫구요, 입구 모습이 위와 같아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고기집 다운 실내매장 모습이에요. 저처럼 고기 실컷 드시러 오신 분들, 특히 젊은 층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식사이용시간이 있어요. 테이블당 2시간이에요. 2시간이면 충분하죠.

 

 

 

가격은 저녁, 주말에 12,900원, 평일 점심은 10,900원. 완전 저렴해요. 1인분 값이에요. 근데 무제한이라는.

 

 

 

좀 더 저렴하게 먹으려면 페이스북, 1천원 할인이 된다고 해요. 위 사진 보시고 한번 해보세요.

 

 

 

이런식으로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고기, 야채, 각종 먹거리들이 있죠.

 

 

 

일단 해물도 조금 보여요. 새우랑 쭈꾸미랑, 쏘시지나 떡갈비도 보이구요.

 

 

 

그리고 각종 돼지고기들. 고추장 양념, 간장 양념, 10여가지도 넘는 것 같아요.

 

 

 

고기 먹을 때 빠지면 안돼는 야채들. 상추, 치커리, 파무침, 김치, 콩나물 등등

 

 

 

그리고 기타 먹거리들도 좋은데요, 만두, 맛탕, 갈비, 떡볶이, 스파게티 등등

 

 

 

 

과일도 빼놓을 수 없죠. 사과, 오렌지, 토마토, 복숭아, 딸기. 냉동식품도 있기는 하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굿이에요.

 

 

 

그리고 퐁듀까지. 만원정도에 이것저것 먹을 것 많아요. 상호처럼 정말 착한 돼지에요.

 

 

 

말 그대로 원없이 고기 가져다 먹었죠. 그것도 종류별로 말이죠. 고기 퀄리티도 완전 굿이에요.

 

 

 

돼지고기 돈 신경 안쓰고 실컷 먹고 싶다면 수원역 고기 무한리필 맛집 여기 추천 드려요.

반응형